학과소식

관광경영학과, 한국철도공사와 극락강역 페스티발 협의 작성일 : 2019-06-10 11:17

조회수 : 781
관광경영학과, 한국철도공사와 극락강역 페스티발 협의

관광경영학과(학과장 정은성)는 6월 7일 한국철도공사 광주본부와 7월 5일 개최되는 극락강역 페스티발 홍보를 위한 업무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업무협의회에는 한국철도공사 광주본부 박석민 차장, 김성모 광주송정역장, 관광경영학과 교수진 및 재학생들이 참여하여 극락강역 페스티발 홍보방안을 논의하였다.

극락강역 페스티발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작은 간이역인 극락강역에서 전국의 내일로 및 지역 대학생을 초청하여 꼬마역 포토존, 스탬프 투어, 먹거리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광주광역시 관광명소를 투어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철도공사는 만 27세 이하 청년들을 대상으로 일정기간 동안 일반열차의 입석 또는 자유석을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자유여행패스를 운영하여 관광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특히 이번 극락강 페스티발에서 관광경영학과와의 업무협의를 통해 광주송정역에서 내일로 패스를 구매하는 호남대 재학생에게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관광경영학과는 이번 극락강 페스티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관광경영학과 관광홍보 동영상 제작 동아리 T-Creator(회장 김호섭, 지도교수 정은성)가 참여하여 한국철도공사의 ‘내일로 패스’를 적극 홍보하고 기차여행을 통한 지역 관광명소 탐방 활성화를 위한 유튜브 홍보동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